티와이로지스 주식회사 정보

사진 설명

4.01 일 (96.19시간)

사진 설명

0.65 일 (15.63시간)

주식회사 파테크물류김**
아.. 진짜 미쳐버리겠네...
(주)에이씨티앤코아물류j**
8일..나는 안됬네ㅜㅜ
주식회사 에이씨지에이김**
오늘은 휴무인가요?
주식회사 지에이치스피드정**
1.9프로 실패 ㅋ
티와이로지스 주식회사한**
8프로에 못들어갔네 힝
주식회사 월덱스c******
오늘 그냥 출근을 안했나보네
기준일 2024-06-09 ~ 2024-06-15
달러 환율 1,375.95 원
미국 $150 206,392 원
$200 275,190 원
중국 $150 1,089 CNY
유로 138 EUR
영국 117 GBP
홍콩 1,172 HKD
일본 23,395 JPY
사진 설명

통관알리미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앱으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앱에서는 통관 및 배송 푸시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진 설명 사진 설명

[Temu]
신규 15만원 쿠폰
추가 30% 할인 코드
aar82286 [복사]

[Qoo10]
쁘라이스
1+1 만원대
특가 모음

[Aliexpress]
알리 출석체크
코인 모으기
코인 할인받기

[Aliexpress]
천원마트
3개 골라담기
무료 7일배송

[Aliexpress]
토이랜드
최대 60%할인

[Aliexpress]
A.Fashion
3개 골라담고
20% 할인

[Aliexpress]
꽁돈대첩
7일 무료배송
최대 50%할인

[Aliexpress]
7일 무료배송
인기상품
모아보기

[Aliexpress]
위클리 특가
30일간 최저가

  화물운송주선업자(포워더)

업체명 티와이로지스 주식회사
업체 영문명 TY LOGIS CO.,LTD.
전화번호 0328192222
팩스번호 0328192266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축항대로291번길 36 가동 3층
  댓글

  공지사항 더보기

공지사항이 없습니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한**
8프로에 못들어갔네 힝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형*
군산항 11일 절반깐거 통관완료 후 CJ상품인수 까지 나이스~ 수고하셨습니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노*
이번주도 힘들겠네요 ㅎㅎ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c***
해탈한 댓글들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신고(0) 차단
임**
화이팅!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재*
입항날짜랑 상관없이 걍 까고 보는건가..
신고(0) 차단
김**
군산항 오늘 일 안하나요 ..?
신고(0) 차단
최**
와~ DAC 케이블 다 들어 오는데 이 업체덕에 젤 중요한 이어폰이 안 들어오네... 징하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조**
인천 8일입항 방금 탈출……징하네..
신고(0) 차단
H
h***
하아 50프로에도 못들고있다니 충격이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미**
제꺼부터 까줘요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심**
통관완료인데 왜 집하안하냐 일좀하자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X***
ㄹㅇ 일주일넘게 묶여있어요
신고(0) 차단
전**
까는 기준이 도대체 뭐임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조**
도대체…이 업체…뭐지???
신고(0) 차단
최**
좀만 더 열심히 까주세요ㅠㅠ 화이팅!!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머**
군산항 2일 입항인데, 아직까지 통관중은 뭔지,,, 문제있으면 문제있다고 연락이라도 주던가
(수정됨)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김**
11일 통관시작인데 아직도 완료가 안됐네요 왜 그런지..ㅜ
신고(1) 차단
사진 설명
죠*
와 여긴 진짜 JOAT 그 자체
신고(0) 차단
김**
인천항 10일 입항 통완 개꿀
신고(0) 차단
욱*
군산 5월23일 입항 6월3일 통관보류 바로서류제출하고 너무 진척이읍어가 오늘 관세사 전화해서 운송장번호 말하니 조회가 안된다 여기가맞냐?????몇번이고 다시불러줘도 없단다.. 업체에 알아보고 다시 전화준다더니.. 30분뒤 갑자기 토스에서 알람와서 들어가보니 5분만에 수입신고와 수입신고수리????드디어 탈출...와..징한놈들....
(수정됨)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강**
군산 9일 입항 통관 시작됐네요^^
신고(0) 차단
명**
6일 입항건 왜 건너뛰는데...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k**
7일입항 저녁 7시 54분 통관완료
일 안하길래 포기했는데 생각보다 빠르네
신고(0) 차단
H
h***
오 오늘은 뭔가 그래도 열심히 깐 느낌?
신고(0) 차단
김**
인천 7일 예상일 18일까지 늘어났었는데 방금 통관 완료 됐네요 같은날 입항이신분 참고하시라고 글 남겨요 ><...
신고(0) 차단
박*
오홋 7일 인천 입항건 통관 완료!!
신고(0) 차단
박**
와.... 8일 아침에 통관완료되었는데 아직도 집하가 안되었어ㅋㅋㅋ. 최근 집하 기준 당일집하가 99프로인데.. CJ는 통관업체에서 연락없었다고 하고 티와이 인천은 전화번호 연락이 되지도 않고... 중간에서 누가 털어먹은거냐 진짜 ... 
신고(0) 차단
이**
물품이 어떤건가요? 대형으로 분류될만한 물건인지요?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요즘 직구한거 대부분 항공으로 들어와서 맘 너무 편햇는데 제일 중요한게 하필 인천항걸림…..심지어 11일 들어왓는데 18일예정이라더니 오늘갑자기20일이라네…? 하….배송비도 좀 비싸게줫는데 왜 항만인지..ㅠㅠ
신고(0) 차단
허**
군산항 1.5퍼센트에 걸렸네
신고(0) 차단
윤**
여긴 여전하네
신고(0) 차단
K
k***
여기도 만만찮은 곳이네 어휴ㅋㅋㅋ
신고(0) 차단
H
h***
와 3.5프로 안에 들었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강**
인천 7일 1.3%에 포함 됐네요 후아~~~
(수정됨)
신고(0) 차단
이**
6월 7일자 0.7퍼 폼 미쳤다
신고(0) 차단
욱*
와..23일 입항 아직도 못받다니ㅜㅜ
신고(0) 차단
한**
와 이건 좀...3일 입항인데 나도 이래될까 무섭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s*******
 쫌쫌따리 밀리더니 오늘은 갑자기4일 밀려ㅑ버리네
신고(0) 차단
1
1
인천 예상일자 또 밀림 ㅠ
신고(0) 차단
H
h***
에이씨 한참뒤에 추가로 시킨 물건들도 인천항인데 다른 업체껀 벌써 수입심사 넘어갔다. 여긴 인천항은 답이 없네 
신고(0) 차단
정**
아니 뭐 97프로 남겨놓고 안까고 다음꺼 까면 3프로는 뭐 어떻게 하라는 거야?
신고(0) 차단
최**
3프로는 거의 선별검사에 걸린거임.
10일 정도 더 지연됭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주*
또 당신이십니까... JOAT...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k**
아니 군산은 그래도 가망이라도 보이지 인천항은 진짜 ㅋㅋㅋ;
신고(0) 차단
김**
왜안와~~~~~~~ ㅠㅠ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s***
아싸 쿠포~온......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1일꺼 까먹었어??
신고(0) 차단
박**
며칠 좀 빠르다 싶더니만 또 개쳐느려졌네
신고(0) 차단
D
d****
어유,, 오늘까지 배송예정이었는데 지연쿠폰 당첨이네요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정**
오늘 통관은 이제 끝난건가요?
여기에 제품이 가장 많이 묶여있는데.
일주일 뒤에 산거도 오늘왔구만 ㅠㅠ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김**
알리는 통관 빠른줄 알았는데 별차이 없거나 느린거 같네요
신고(0) 차단
S
사진 설명 S*****
특정 업체라고 통관 빠른건 허브넷빼고는 없어요
신고(0) 차단
T
t***
엄청 느리네 다시는 안걸렸으면 좋겠다ㅠ...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s***
6일 군산에 들어 왔을 땐 예상이 8일이더니
갑자기 17일?
군산도 처음이고 이 업체도 처음인데
여긴 앞으론 안 걸리길 바래야겠네...
신고(0) 차단
이**
이 꽃미남들 판월드 함 걸려봐야 정신차리지 ㅋㅋ 
신고(0) 차단
이**
왜 하필 인천항 ㅜ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k**
운도 진짜없네
하루차이로 시킨거 두개다 여기면 어쩌란거지
신고(0) 차단
남**
인천항 31일 입항 98%통관인데 아직도 세관에 묶여있는 신세....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월*
31일꺼 통완되서 택배로 오고있네요 먼저 탈출합니다 모두들 무탈하게 받으실수 있길...
신고(0) 차단
박**
일 좀 해라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22일꺼 아직도 ...언제 받을 수 있을라나ㅜㅜ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s***
군산항? 여기에 걸리기는 또 처음이네.
익일에 통완된다니 좋긴 함.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현*
31일은 3.5 프로 까고.. 4일은 12% 까고… ㅋㅋㅋ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월*
통관예상이 금요일까지였다가 수요일로 바꼈다가 금요일로 또 바뀌네....하...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얼른 31일꺼.. ㅠㅠ
신고(0) 차단
정**
제발 30일거 통관해 주세요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1일 어디갔어???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백***
오.. 당일통관 각인데?항구 중에선 티와이가 가장 빠른듯 다른 항구는 7일 기본이다 썩을.... 실수령까진 빠르면 6일 보통 열흘임  티와이는 2번 걸려봤는데 두번다 당일통관 받음 이번에도 당일통관 될듯함
-당일은 아니고 다음날인 오늘 통관완료 티와이 군산 빠르고 좋다 탈항구급이고 항공이랑 속도가 같음 최고!-
(수정됨)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W*****
통관 예상일 일주일? 이게 맞나??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현*
월요일 통관예정이였다가 어제 7일로 늘어났는데 오늘은 또 오늘 통관예정 ㅎㅎㅎ 지 입맛대로~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현*
뭐야 또 금요일로 늘어남 ㅎㅎㅎㅎ
신고(0) 차단
배**
배로 들어오면 예상배송일보다 항상 늦는데 지연쿠폰주고나면 손해보능건 기정사실인데…장사 때려치우는게 돈버는거같은디…
신고(0) 차단
공**
28일 군산 1.8% 안에 들다니....로또 되게 해주세요.
신고(0) 차단
욱*
23일에.듬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l*******
집화 안하냐 왜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가**
개존망 여기 걸리다니.. 7일 통관이라 7일배송 인가?
신고(0) 차단
조**
3일이었던 예상일이 무슨 하루만에 7일로 밀리냐???? 파업이라도 함?? 어이가없네 ㅋㅋ
(수정됨)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월*
저는 31일 들어왔는데 오늘 통관예정일 이었다가 수요일로 밀렸다가 금요일로 밀렸네요...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월*
31일껀 언제 까나요...ㅠ
신고(0) 차단
정**
30일것좀 까줘요. 2프로만 까몈 되잖아요 ㅜ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스*****
월요일되니까 왜 예상통관일수가 늘어나지?? 설마 군산 이번주 쉬는건가?!!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W*****
여긴 뭔데 씹창 나있냐... 7일 배송이라 좋아했는데 여기 분위기 보니까 조졌네
신고(0) 차단
욱*
무조건 티와이로 되는건 피한다..23일께 아직도 움직이지도 않고 95퍼가 일주일이 넘었다!! 물건 버렸나?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스*****
여기 걸린게 오히려 좋은건가?? 잘하면 이번 월요일에 바로 통관되겠는데???
신고(0) 차단
김**
30일 입항 
31일 통관 
1일 배송완료 
꿀 ㅅㅅㅅㅅ
신고(1) 차단
아*
선입선출 모르냐 미친놈들아
신고(0) 차단
조**
28일65% 정도에도 못들어간 나 진짜 운다... 그냥 좀 순서대로 해주지...ㅠㅠ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임**
25일 12프로에 들어갔네 ㅡㅡ
다음주 넘어가나...;;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임**
25일 1.7프로에 들었네 캬
(수정됨)
신고(0) 차단
김**
와우 30일 2.4프로에 들어갔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가**
또 여기냐.... 하 망했다
신고(0) 차단
제*
30일꺼는 왜 안하는겨
신고(0) 차단
장**
통관하고 연장신청은 뭐여
신고(0) 차단
아*
오늘이 통관예상일인데 왜 아직도 안됨
신고(0) 차단
말***
순서대로라도 까면 욕을 덜 먹을건데 이날 저날 찝쩍만대고 마무리가 안되네. ㅉㅉ 진심 욕나오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구**
숫자 셀 줄 모르네 
바보들인가봐ㅋㅋㅋ
신고(0) 차단
공**
28일자 군산 왜 아직도 탈출 안되는건데..
신고(0) 차단
김**
28일자 어제 새벽 탈출!!!
오늘 택배 도착 알림~ㄱㅅㄱㅅ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구**
28일꺼빨리안해?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황**
집화가 안되네..ㅠㅡ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임*
28일자 인천 입항분인데 어제 밤에 탈출 했네요.
신고(0) 차단
G
G*
통관은 기똥차게 당일 해주고 집화가 안되네 ㅠ
신고(0) 차단
김**
금요일에 통관완료해서 바로 집하해주세요 ㅠㅠ
신고(0) 차단
M
m******
0.1퍼의 기적이라니 ㄱㅅㄱㅅ
신고(0) 차단
아*
28일꺼 까라고!!!!!!!!!!!!!!!!!!!!!!!!!!!!!!!!!!!!!!!!!!!!!!!!!!!!!!!!!!!!!
신고(0) 차단
M
m******
28일 안까냐고
신고(0) 차단
김**
이속도면 낼이면 30일꺼 까지 끝나는거 아닐지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이**
입항일 28일 2개와 30일 1개 있는데 28일은 까지도 않은 것 같은디 30일은 당일에 돈 내라고 날아옴ㅋㅋㅋㅋㅋㅋㅋ 
(수정됨)
신고(0) 차단
욱*
군산 23일 입항된거. 아직도 안움직이는거.. 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