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우체국택배 운송장 관련하여 배송내역이 며칠씩 없거나, 갑자기 중간부터 내역이 나오는 경우가 많아져서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받은 답변 공유 드립니다.
우체국 택배 파업으로 인해 전산 등록이 늦어져 실제 집화가 되었으나 배송내역이 없는 경우, 뒤늦게 등록하여 중간부터 내역이 나오다가 나중에 초반 집화 내역이 업데이트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통관 완료 후 이틀정도 지났는데도 배송 내역이 없는 경우 통관 업체 쪽에 집화가 됐는지 확인해 보시고, 집화가 되었다면 전산상 조회가 불가능한 경우 일 수 있으니 기다려 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 |||
한진택배 배송추적 문제 수정 | 통관알리미 | 2021-08-05 | |
내통관목록 정렬 순서 변경 | 통관알리미 | 2021-08-05 | |
우체국 집화 및 배송내역 관련 공지 | 통관알리미 | 2021-06-17 | |
알림 누락 문제 수정 공지 | 통관알리미 | 2021-04-30 | |
iOS알림 누락 관련 수정 및 기능추가 업데이트 안내 | 통관알리미 | 2021-03-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