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글로벌로지스(주) 정보

사진 설명

3.65 일 (87.48시간)

사진 설명

0.62 일 (14.94시간)

티와이로지스 주식회사m******
일을 자유분방하게 하네
(주)에이씨티앤코아물류G*********
22일자, 23일자 통관완료.
주식회사 허브넷로지스틱스임**
물량 처리할 능력이 없으면 폐업해 제발
주식회사 허브넷로지스틱스김**
딱 이번주내로 배송안오면 벌좀받자
티와이로지스 주식회사아*
아니 27일꺼 해달라고
기준일 2024-05-26 ~ 2024-06-01
달러 환율 1,360.68 원
미국 $150 204,102 원
$200 272,136 원
중국 $150 1,086 CNY
유로 138 EUR
영국 118 GBP
홍콩 1,171 HKD
일본 23,459 JPY
사진 설명

통관알리미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앱으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앱에서는 통관 및 배송 푸시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진 설명 사진 설명

05/29 ~ 05/31

[Aliexpress]
핫썸머 쿨세일
초이스 데이
Warm up

[Temu]
신규 15만원 쿠폰
추가 30% 할인 코드
aar82286 [복사]

[Qoo10]
쁘라이스
1+1 만원대
특가 모음

[Aliexpress]
알리 출석체크
코인 모으기
코인 할인받기

[Aliexpress]
천원마트
3개 골라담기
무료 7일배송

[Aliexpress]
토이랜드
최대 60%할인

[Aliexpress]
A.Fashion
3개 골라담고
20% 할인

[Aliexpress]
꽁돈대첩
7일 무료배송
최대 50%할인

[Aliexpress]
7일 무료배송
인기상품
모아보기

[Aliexpress]
위클리 특가
30일간 최저가

  화물운송주선업자(포워더)

업체명 롯데글로벌로지스(주)
업체 영문명 LOTTE GLOBAL LOGISTICS CO LTD
전화번호 0221703355
팩스번호 027258745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통일로 10 , 연세세브란스빌딩 10-12층
  댓글

  공지사항 더보기

공지사항이 없습니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주**
근데 저 여기선 대기상태인데 알리 앱에선 통관실패라고 떠서요.. 이거 문제 없는건가요..?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이**
미쳐따 진짜 28일 13시에 들어온 물건이 20시에 통관되더니 배송중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
신고(0) 차단
최**
와 여기 통관속도 감탄나오네 역시 대기업인가
신고(0) 차단
김**
오늘 들어왔다 오늘 나가네 허허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희*
쾌적하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진**
와 여긴 일 존나잘하네
신고(0) 차단
-
-
놀랍다 ㄷㄷㄷ 
들어온 날 바로 통관이라니... 알리주문건 중에 처음이라 댓글 안 쓸 수가 없네. 감사합니다 😎
신고(0) 차단
미**
항상 24시간도 안돼서 통관완료하는 그저 GOAT
신고(0) 차단
임**
12일 거 14퍼나 남았는데
13일 걸 14퍼나 까고 있네ㅋㅋㅋㅋㅋㅋㅋ
적어도 12일 거 마저 까는게 맞지 않냐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빵*
인천 치곤 느린편입니다. 씨제이 걸렸으면 좋았을텐데…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g**
일 진짜 잘하네 다른 통관업체 그래프보면 막 속이터짐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응***
인천공항에 도착한것치곤 빠른것도 아니고 느린것도 아닌듯.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김**
97.2퍼 이걸 못드가네;; ㄲㅂ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C****
5일입항7일 완료 빠르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환*
물량이 애지간히 많은가보네 반출에서 멈출줄이야..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J****
ㅡㅡ
신고(0) 차단
이**
;;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유*
고트
신고(0) 차단
김**
ㅁㅊ 이게 오늘 0.4퍼 처리한거에 들어가네
신고(0) 차단
장**
ㅝ 4.5%에 당일에 걸려서 집하까지 되네 국내배송수준이군 에이씨 브라더스 걸렸다가 여기걸리니까 치유되는 기분이네
(수정됨)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이**
MGN 걸림
신고(0) 차단
최**
오~4일자 도착하자 마자 바로까네~좋았어~진행시켜~
신고(0) 차단
이**
아니.. 28일 다 안깠는데!!!! 왜 29일을 까고 있냐고!!!
신고(0) 차단
노**
좀만 더 … 
신고(0) 차단
오**
하루통관 개빠르네 ㄷㄷ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청**
다음날 통관 빠르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이**
아 반입신고하고 퇴근함? 토요일에 안오잖아... 이러면...
(수정됨)
신고(1) 차단
사진 설명
남**
아니 ★★ 내 사토노 다이아가!!!!!!!!!!!!!!!!!!!!!!!!!!!!!
신고(0) 차단
지**
오우 3시간만에 통관 완료 ㄷㄷ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예**
빨리조요~~~~~~
신고(0) 차단
모**
워우... 통관 빠르네
신고(0) 차단
호*
아니 오후에 통관된건 인계해주는데 아침에 통관된 내건 언제 인계해줌? 통관은 빠른데 집화가 이해할 수가없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김**
삼일절 0.6% 실화 살다보니 이런날도 있군요!
알리판매자가 게을러서 혈압상승했는데 통관 일사천리라 내상 치료됐네요~
신고(0) 차단
김**
보통 11~12시 사이에 입항보고수리 되고 입항적재화물목록 운항정보 정정 상태이면 당일 통관은 어렵나요??
신고(0) 차단
이**
처리 겁나게 느리넹 롯데~~ 이름만 롯덴겨 ㅡㅡ
신고(0) 차단
박***
♥♥하네ㅋㅋㅋ 오늘 입항건 삼일절인데도 60%처리해줬구먼 먼저온 순서대로 처리하는거다 잼민아
신고(0) 차단
강**
겁나 빠르던데?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멍*
통관은 레전드급으로 빠른데,
하루지났는데 우체국에서 송장이 아직도 등록안됬네요 ㅠ
(수정됨)
신고(0) 차단
분*****
당일 통관 감사합니다 ㅜㅜ..
신고(0) 차단
김**
9일 입항을 아직도 처리안하고있네 돌겠네 진짜
신고(0) 차단
민*
통관 늦은건 봤지만 집하를 안하는건 첨보는군.
안넘기는건지 ..안받는건지...ㅡㅡ
(수정됨)
신고(0) 차단
김**
2/9 껀데 도대체 언제 해줍니까...
신고(0) 차단
김**
수입신고 수리전 정정 완료 했는데 5일동안 아무런 진행도 없는게 일반적인건가요?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엄**
오늘 11시에 들어왔는데
당일통관은 힘들겠죠...? ㅠㅠ
신고(0) 차단
Z
Z****
롯데무ㅜ시기인데왜 배송은 씨제이야.?.?.?.?.??.?. 웃기지만 씨제이라 통관다음날오겟당😍
신고(0) 차단
빠********
통관이 cj는 빠른데, 롯데는 엄청 느리네요 업데이트가 한번에 와다닥 되구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엄**
줄발하는지도 몰랐어요
갑자기 한국이래요 ㅋㅋ
신고(0) 차단
김**
9일껀데 왜 소식이 없죠..
신고(0) 차단
김**
아니 왜 집화 안해주세요......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나*
오늘 통관완료 뜨긴했는데 집화는 아니네 ㅠ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김**
대기업은 다르네요!!!!우와!!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정**
이야... 어제 오늘 온거 둘다 통관완료...
신고(0) 차단
김**
캬... 0.1퍼 짜릿하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황**
진짜 갓롯데입니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유**
뭐여 오늘 온걸 오늘 까는곳이 있어????
신고(0) 차단
.
.
0.1% 나이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김**
22일 오전에 온거 바로 통관되었네 속도레전드네..
신고(0) 차단
정**
일통 걸린거 주말하루만에 통관시켰네 알리 배송 1티어 킹정합니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김**
크  이집 너무 좋다
올거란 소식도 못들었는데 
반나절만에 통관완료!!!!
거기에 집하처리까지 너무 완벽하다!!!!
(수정됨)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제**
키야..0.2 %  통관 맛있네
(수정됨)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임**
통관은 칼인데 이틀째 집하가 안되네요ㅠㅠ
신고(0) 차단
김**
7.9% 통과 ㅎㅎ
신고(0) 차단
선**
이것이 뭐다냐...평일도 아니고 일요일에 오전 10시 반에 들어온걸 오후 4시에 5시간 반만에 통관시켜버리는 클라쓰 ㄷㄷㄷㄷㄷ 그것도 0.9%안에 속했다니 ㄷㄷㄷㄷ
(수정됨)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애**
대기업의 맛♡ 리얼 천상계 당일통관 완료!!최고다 롯데!  감사합니다♡♡역시 최고최고 행복 ㅠ.ㅠ
신고(0) 차단
이**
오~  첫번째거 지에취좃피드 로,  두번째거 엘엑스치토스 로,
세번째거 좃피드만 피하자 했는데, 다행히도 롯데네!!
이제 4개 남았는데~ 제발  제빅스, 허브넷, 좃피드, 얘들만 비껴라! 비나이다 비나이다 ㅜㅜ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이**
엥 10일 오전에 입항했는데 방금 통관완료됨;; 저번에 티와이 걸려서 개오래 걸렸는데 혜자네
신고(0) 차단
M
m*****
통관은 빠른데 배송집화가 느린가보군요 다른 업체에비하하면나을듯..ㅋㅋ
신고(0) 차단
M
m*****
님들 저 오늘 들어왔는데 여기 통관빠른가요? ㅇ며칠걸리나요 통관완료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K*
표만보고 댓글 보아도 혜자같네요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지*
롯데글로벌로지스 밤에 입항신고 돼도 다음날 원활하게 통관완료 끝나고 되게 좋네!! 3건 다 연달아 여기라 이번에 속시원해요 테무 주문 괜찮네
(수정됨)
신고(0) 차단
태*
사랑합니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황**
 와
오늘 0.8퍼에 내가 들어가다니..
신고(0) 차단
황**
8일0.4퍼 통관완료  스피드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K*
알리인데 여기 걸렷네요.
평이 좋으니 마음이 편안하군요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i***
와 역시 하루만에 통완되는 갓데
신고(0) 차단
정**
갓로떼.
신고(0) 차단
이**
롯데얘들조차 이제 설렁설렁 농띠때리네그려
신고(0) 차단
김**
헐 여긴 뭐지
입항 안내도 없어서 아직 운반중인 줄 알았는데 뜬금없는 통관완료....
반나절 통관 대박이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김**
한진하고 허브넷에 한달 넘게 데이고 롯데 보니까 입가에 미소가 절로 지어지네요.. 아름다운 그래프 현황.. 통관이 3~4일 걸린다고 해도 너무 아름다워효.. 심지어 당일 통관될거같던데 그저 흐-뭇합니다.. 대기업이라 그런가 좋네요.. 어라 한진도 대기업인데^^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다른 물품들은 1일 아니면 당일인데
내껀 관부가세 미리 내고 제품에 기재했는데도 통관 4일걸림
통관 완료 되고도 이틀째 택배사 인계를 안함

★★느린데 전화도 안받노
전화받기 싫어서 수화기 뒤집어놓은건 아닌지?
ㄹㅇ 구데기 포워더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곰**
와~~  통관률 그래프  꽉찬거 처음보네
난 X같은곳에걸려서 22일꺼도 안까고 휴일 다쉬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델***
진짜 악독한것들한테만 걸리다 가끔 이런곳 걸리면 어리둥절... 감사합니다 ㅠㅜ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동*
당일통관 미쳤네…?
신고(0) 차단
L
L****
당일통관 
그저 신.... ‘갓데’
(수정됨)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부**
통관 개빠르네;;; 어케 했노?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김**
전산오류 발생하면 답도 없음 처리를 안해줌 최악임
신고(0) 차단
G
G*********
이 업체는 집화가 오래 걸리네요.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정**
너무좋고~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김**
크리스마스 입하에서 통관까지 감사합니다 최고
신고(0) 차단
긴***
갓데다 갓데
신고(0) 차단
김**
오늘 입항한거 오늘 바로 통관완료까지 다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휴일에도 일하시는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고맙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며칠전 그지같은 티와이에서 통관에만 13일 걸렸던걸 생각하면 롯데나 cj로 가면 너무 행복합니다.
신고(0) 차단
정**
전 거기서 18일. 티와이 허브넷 엠티 여기만 피하면 좋죠.
신고(0) 차단
이**
롯데는 오늘도 일하나봅니다. 오늘입항된게 오늘통관 되다니!
계속 롯데에만 왔으면 좋겠군요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아**
티와이에서 고통받았는데 이번엔 천국에 왔구나
신고(0) 차단
조**
와  24일 입항건이 당일 통관이네요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김**
19일에 입항한거 처리율이 99.6프로인데 왜 내꺼는 감감무소식이냐????
신고(0) 차단
차**
와 여기 첨걸렸는데 여기만 다른세상이네 ㅋㅋㅋㅋ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J*********
신씨일가가 회사 기강을 빡세게 잡아놔서 그런지 빠르군요.
덕분에 직원들은 롯데의 ㄹ만 들어도 치를 떨정도로 처우가 뭔 일제시대마냥 개같은 걸로 정평이 났다고 들었습니다
신고(0) 차단
긴***
아 시바 갑자기 밀리네 ㅠㅠ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권**
와 여긴 속도 뭐야.. 여기걸리면 좋겠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누******
1일통관 그저 고트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김**
64프로 안에 못 든 내 택배 레전드
신고(0) 차단
B
b****
롯데가 가장 빠르구나...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이**
5일 입항 5일 통관 오늘 택배사 넘기나?
신고(0) 차단
H
h***
2일 입항 3일 통관인데 아직도 집화가 안되고있네요..
신고(0) 차단
H
h***
와 집화됐다
신고(0) 차단
한****
택배사 넘어가질 않네요.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왜 택배사로 안넘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