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로그인시 운송장 안보임/비밀번호 찾기 불가/ 신청 중복 나오는 경우

안녕하세요

어제 로그인 유지부분 개선작업을 하면서 로그인 풀린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다시 로그인 하실때 기존에 로그인 하셨던 수단이 기억이 안나셔서 다른 방식으로 로그인을 하는 경우 계정이 새로 생성되기 때문에 등록한 운송장이 안나타나게 됩니다.
 이 경우 기존 등록 내역이 날라간것이 아니기 때문에  다시 운송장을 등록하려고 하면 새로가입된 이메일과 기존 알림용 이메일 주소가 같아서 중복체크에 에 걸리는 경우도 발생하게 됩니다. 


추가로 문의가 많이 들어오는 케이스는  비밀번호 찾기 실패인데, 이는  기존 카카오나 네이버를 통해 가입하셨는데 비밀번호 찾기를 하시는 경우 입니다.

소셜 로그인을 한 경우 앱에는 비밀번호 관련 내용이 없기 때문에 비밀번호 찾기가 불가능 합니다.  비밀번호 찾기시 문제가 있다면 소셜 로그인으로 하셨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기존에 어떤 방식을 사용하여 가입하셨는지 기억이 안나시는 경우 문의 주시면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카카오아이디로그인시 현재 안드로이드 버전 앱에서 버그가 있습니다.  카카오쪽 SDK에 변경사항이 있었던것 같습니다. 현재 수정된 버전이 플레이스토어에 심사 대기중입니다.  앱 업데이트가 되기 전까지는 카카오로그인시 로그인후 앱을 완전히 종료후 다시 시작하여 사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설명 사진 설명관리자
2020-12-04 11:30
공지사항
EMS, 우체국 택배 정상화 사진 설명관리자 2020-12-23
12/20 우체국 시스템 점검예정 사진 설명관리자 2020-12-16
11/26 EMS/우체국택배 배송조회 및 알림 기능 추가 사진 설명관리자 2020-11-26
11/25 수정내역(이모지 지원, 등록불가 운송장 LP004 추가예정) 사진 설명관리자 2020-11-25